혼잡한 지역에서의 공황발작 대처 요령

혼잡한 지역에서의 공황발작 대처 요령

혼잡한 지역에서의 공황발작 대처 요령

공황 발작은 삶의 많은 측면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자존심을 잃게 할 수 있는 조건이다.

지식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글에는 공황 발작을 억제하여 더 만족스럽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음악을 들어라.

차분한 방에 앉아서 좋아하는 노래를 들어라.

가사에 주의하십시오.

공황상태에서 벗어나 다른 방향으로 정신을 집중하는 능력은 공황발작과 싸우기가 더 쉬워진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누군가를 추천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서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이다.

이 사람의 일은 네가 문제를 처리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단순히 당신의 구석에 누군가가 있고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불안과 공포의 정도를 줄일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에 영원히 갇힌 적이 있는가? 너는 몸과 감정을 통제하고 있어!

당신의 상태를 이해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라.

공황 발작의 마비 문제로 고통 받을 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을 갖는 것은 종종 그것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다.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은 항상 너를 위해 있어.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을 감지할 때마다, 즉시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예를 들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를 부를 수도 있고, 휴대폰으로 게임을 할 수도 있고, 신발 끈을 공부할 수도 있다.

정신을 산만하게 하거나 다시 집중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힘을 좌절시킬 수 있다.

요점은 당신의 마음이 이러한 다른 것에 집중하지 못하고 동시에 전면적인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때문에, 다른 것으로 정신을 산만하게 하는 한, 공격을 우회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누군가가 공황 발작이 임박했다고 느낄 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신경계에 대한 지나친 자극이며, 신체적으로 어떤 해악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켜라.

이런 생각을 제일 앞에 두면서도 전체 공격의 균형이 잡히지 않게 할 수 있고, 이렇게 되면 그 기간이 짧아질 것이다.

비록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은 끔찍하지만, 이 충고는 공황 발작의 두려움을 어느 정도 없애야 한다.

스트레스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다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들이 너를 편안하게 해주는 말을 사용하면, 너는 쉴 수 있을 거야.

안아줄 사람을 찾는다면 더욱 좋다.

인간의 손길과 관련된 치유력은 여러분이 더 안전하고 차분하게 느끼도록 도와준다.

공황 발작을 막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게 되면, 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이 더 즐거운 삶을 살 수 있게 해줄 자신감에 젖어야 한다.

불행히도 공황 발작은 이 세상에서 드물지 않지만, 적절한 교육을 받으면, 그들은 당신의 삶에서 덜 외설적인 것으로 관리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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