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통해 치핵 완화를 더 빨리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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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질과 관련된 증상은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다르다.

흔히 내치질은 아프지 않을 수 있고, 유일한 증상은 밝은 적혈일 수도 있다.

외부 치질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통증을 유발하며 몸을 닦는 동안 느낄 수 있다.

이 글의 목적은 치질에 대해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고섬유질 식단을 섭취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치질을 장기간 억제하는 데 필수적이다.

녹색 잎이 많은 야채, 파스타, 통곡물과 오트밀로 만든 빵과 같은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 보라.

섬유질은 변의 건강하고 규칙적인 움직임을 촉진시켜, 또한 긴장을 감소시킨다.

치질이 있으면 루틴을 복용하도록 해라.

가끔 치질은 혈관이 튼튼하지 못하여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

루틴과 같은 플라보노이드는 인체가 쉽게 비타민C를 흡수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 이는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루틴은 감귤, 양파, 브로콜리에서 발견된다.

보충 권장 일일 복용량은 500mg이다.

이 글을 읽으면서 아마 부엌에 여러 치질 요법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얼음팩은 얼음을 보자기에 싸거나 심지어 백지에 넣어 즉석에서 만들 수 있다.

아이스 팩은 치질과 관련된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치질에 직접 적용하면 얼음찜질이 도움이 된다.

배변에서 과도한 스트레인은 치질 발병의 정상적인 원인이 되는 요인이다.

배변 활동을 쉽게 할 수 있는 식단의 변화에는 물을 더 많이 섭취하고, 섬유질을 더 많이 섭취하며, 정제된 음식을 덜 먹는 것이 포함된다.

쪼그려 앉는 자세를 취하면 배변 중 긴장하지 않는 것이 더 쉬워질 수 있다.

변기에 앉으면서 발 밑에 작은 걸상을 놓아라.

흥미롭게도, 치질은 화장실을 사용하면서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이 관습인 문화를 전염시키지 않는다.

그들이 괴롭히는 정도까지 괴롭히지 않는다.

치질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는 괄약근의 과도한 운동으로 인한 것으로, 종종 변비의 결과물이다.

반복적인 치질로 고생하는 경우 다른 활동뿐 아니라 욕실 시간에도 항문의 근육을 얼마나 발휘하는지를 확실히 지켜봐야 한다.

치질 통증을 없애기 위해 살을 빼도록 해봐! 과체중인 사람들은 치질에 걸리기 쉽다.

과도한 체중과 노폐물로 인해 복부에 가해지는 압력은 항문 정맥에 가해지는 압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치질로 고생하는 사람을 위한 좋은 체중감량 계획에는 고섬유질 음식도 많이 포함되어 있다.

체중을 줄이거나 치질을 치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설사제를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치질로 고생하는 경우 식단에 철분이 많지 않으면 철분 보충제를 복용해 본다.

쇠붙이는 당신의 대변을 부드럽게 하여, 지나가는 것을 덜 고통스럽게 할 것이다.

보충제를 하루 종일 뿌리고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매일 64온스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반드시 충분한 양의 물을 소비하십시오.

이것은 치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좋은 자연적인 팁일 수 있다.

변비는 치질의 일차적인 원인이며, 물을 마시면 변비가 완화된다.

물을 마시는 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내부적으로 깨끗하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매일 64온스의 물을 마시도록 노력해야 한다.

수화는 치질 예방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의 몸이 심각한 수분 손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대변에서 물을 빼기 시작할 것이다.

걸상이 굳어져 변비에 걸릴 것이다.

매일 8잔에서 10잔의 물을 마셔라.

그러면 당신은 딱딱한 변을 멀리할 수 있다.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해 기다려야 할 때는 앉지 말아야 한다.

앉아서 기다리면 기다리는 동안 다른 일을 하고 있어도 자기도 모르게 조금 무리를 할 수도 있다.

중력 또한 치질에 영향을 주는 역할을 하므로 앉기 전에 반드시 가야 한다.

치질의 증상은 이 글의 첫머리에 다루어졌다.

외치질과 내치질은 다른 증상과 수준의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구분하기 쉽다.

이 기사의 충고를 따르면 치질의 예방과 치료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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