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편리한 식단 영양 섭취 방법!

쉽고 편리한 식단 영양 섭취 방법!

쉽고 편리한 식단 영양 섭취 방법!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선택하고 있다.

제대로 먹으면 더 건강한 삶을 살게 된다.

다음은 여러분을 건강한 생활방식의 길로 인도하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들이다.

통곡빵 제품은 정제된 흰 밀가루로 구운 것을 대체해야 한다.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한 통곡물은 정제된 제품보다 항상 더 나은 선택이다.

통곡물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더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라벨의 첫 번째 재료는 천연 재료여야 한다.

당신이 먹는 모든 준비된 음식의 라벨에 있는 제품 정보를 검토하라.

제품이 한 가지 특정한 방법으로 건강하다고 주장한다고 해서 그것이 건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건강한 식사를 위해 쇼핑할 때, 가공 식품을 멀리하라.

라벨은 읽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라벨에 수많은 인공 성분을 나열한 제품을 사는 것을 삼간다.

건강한 식단은 리보플라빈이다.

그것은 우리 몸이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을 사용 가능한 에너지로 처리하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철분 운반에도 도움을 주고 신진대사에도 도움을 준다.

당신은 유제품에서 리보플라빈과 곡물이 들어 있는 음식들을 발견할 것이다.

무지개의 색을 먹어라! 색이 밝은 과일과 채소는 칼로리가 낮고 영양소가 풍부한 경향이 있다.

매 끼니마다 밝은 색의 음식을 하나씩 넣어야 한다.

먹을 수 있다면 음식의 껍질을 먹어라.

그들은 당신에게 좋은 항산화제를 가지고 있다.

어떤 영양집중식 식단에 종사하든 아침밥은 든든한 버팀목이 돼야 한다.

종종 아침식사는 당신의 하루의 중요한 시작을 제공한다고 언급된다.

이것은 아침식사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필수적인 영양분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심장을 위한 좋은 식단은 단백질이 많고 지방이 적어야 한다.

닭과 다른 종류의 가금류는 이것의 좋은 공급원이지만, 당신은 피부를 제거해야 한다.

게다가, 굽거나 단백질을 튀기지 않고 구워라.

흰 고기를 먹는 것은 어두운 고기를 먹는 것보다 훨씬 건강에 좋다.

통곡물, 저지방 유제품, 살코기, 생선, 견과류, 그리고 다양한 과일과 야채와 함께 다양한 식단을 포함하도록 노력하라.

다양한 음식을 먹을 때 몸에 맞는 영양분을 섭취하게 되고 많은 보충제가 필요하지 않게 된다.

칼슘이 많이 함유된 음식은 식단의 규칙적인 부분이 되어야 한다.

칼슘이 함유된 식품으로는 치즈, 우유, 정어리, 말린 콩, 진한 녹색 잎이 나는 야채, 소야 우유, 견과류 등이 있다.

이 영양소는 건강한 치아와 뼈를 갖는데 필수적이다.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골다공증에 걸릴 수 있다.

이것은 뼈가 부드러워지는 매우 고통스러운 병이다.

튀긴 음식보다 구운 음식을 먹어봐.

구운 요리는 일반적으로 건강에 더 좋고 탄수화물, 기름, 칼로리의 양이 적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좋은 품질의 구운 음식을 매일 먹는다면, 여러분은 하루 종일 훨씬 더 활기차게 느낄 것이다.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은 여러분이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하도록 하기 위해 중요하다.

당신의 몸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이러한 영양소를 보충제로부터 얻는 것은 가능하지만, 음식은 인공적인 보충제보다 항상 더 좋은 영양소 공급원이다.

견과류는 여러분이 알맞은 것을 고를 때 매우 건강에 좋은 간식이 될 수 있다.

몇 줌의 천연 아몬드는 식단에 많은 섬유질과 맛있는 크런치를 첨가한다.

식사에 김을 넣는다.

덜스, 콤부, 놀이와 같은 많은 해초 품종들은 많은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이 식물들은 바다 근처에 사는 문화권에서 수천 년 동안 먹혀왔다.

비타민 보충제를 먹는다고 저절로 건강해지는 것은 아니다.

보충제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대신해서는 안 된다.

하루에 한 개 이상의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지 않고 알약에 의존하지 말고 먹는 음식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데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철은 임산부에게 중요한 영양소다.

일반 성인 여성의 경우 철분 섭취량이 하루 18mg이어야 하지만 임신 중에는 하루 27mg으로 늘려야 한다.

자궁 속의 아기들은 발달하기 위해 철분이 필요하다.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빈혈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아기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에게도 건강상의 문제를 야기한다.

당신은 왜 당신의 삶을 바꾸기 시작하는 것이 필수적인지 지금 이해해야 한다.

당신이 이 충고를 빨리 따르기 시작할수록, 당신은 더 빨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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