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이 어떻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지 배워라

비타민과 미네랄이 어떻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지 배워라

비타민과 미네랄이 어떻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지 배워라

신체는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적절한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탄수화물은 몸에 연료를 공급하지만 영양소는 몸에 영양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제대로 달릴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식사를 통해 자신과 가족에게 좋은 영양분을 공급하고, 필요하다면 보충제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단지 그것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제공한다.

신체가 비타민을 충분히 활용하기 위해서는 합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타민들이 서로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철은 칼슘 때문에 흡수하기 어려울 수 있다.

그러므로 칼슘 보충제와 동시에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유제품을 섭취한 지 30분 이내에 복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이 적절히 포함되도록 건강에 좋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최소한 하루에 5개의 과일과 채소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보충제는 당신이 놓치고 있는 모든 것을 보충할 수 있다.

칼슘은 튼튼한 뼈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D와 함께 복용해야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햇빛은 비타민 D의 훌륭한 형태다.

이 모든 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다이어트에 관한 한, 우리는 항상 둑을 무너뜨리지 않고 건강한 음식을 얻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몸이 우리가 소비하는 모든 고약한 지방을 연소시키고, 우스꽝스러운 화학물질과 방부제가 가득한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기 때문에 일을 하도록 허락하고 있다.

비타민 A는 주름과 붉은 반점을 줄이는 데 좋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면 당신에게 매우 안 좋을 수 있다.

비타민 A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는 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들이다.

성인으로서 어린이 비타민을 섭취한다면, 더 많이 섭취할 필요가 있다.

물론 너는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이 필요하다.

하지만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세요, 한 번에 너무 많이 가져가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구입하기 전에 부족한 점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선택할 때 여러분이 집중해야 하는 첫 번째 영역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즉시 어떤 것을 복용하기 시작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망간 섭취량을 늘리십시오.

그것은 상처 치유와 뼈의 형성을 촉진시킬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매일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킬 것이다.

망간은 통곡물, 아몬드, 검정과 녹차 등에서 발견된다.

망간 보충제는 비타민 매장이나 온라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보충제를 먹을 때는 주의하십시오.

미네랄과 비타민을 포함한 영양소는 건강에 좋다; 하지만, 당신은 너무 많이 섭취할 수 있다.

여러 가지 보충제를 복용하면 몸에 손상을 줄 수 있다.

비타민 과다 섭취의 결과는 어떤 비타민에 따라 다르지만 그 효과는 대개 불쾌하고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일상의 건강은 올바른 영양소로부터 시작된다.

어른과 아이 모두 좋은 영양 섭취로 이득을 본다.

위에 있는 정보는 당신이 강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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