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팁 목록으로 졸려라

불면증 팁 목록으로 졸려라

불면증 팁 목록으로 졸려라

잠이 들려고 하지만 안절부절 못하고 있는 것뿐이다.

이것은 매일 밤 발생하는 일이 되어 큰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지금 당신이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이유를 전혀 모른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곤경과 비슷하다면 유용한 조언들을 계속 읽어보아라.

페넬이나 카모마일 차는 불면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온도만으론 속을 따뜻하게 하고 마음을 진정시켜야 한다.

게다가, 허브차는 긴장을 풀고 더 빨리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른 성분들을 가지고 있다.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을 때 까지 잠을 자도록 하라.

잠자는 시간이 이렇게 되지 않으니, 잠을 더 오래 자면서 잃어버린 잠을 따라잡으려고 하지 마라.

매일 밤 당신은 휴식을 취할 때까지 잠을 자야 한다.

다른 날에 여분의 잠을 잘 때 더 쉬게 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에게 문제가 된다면 잠자기 직전에 컴퓨터 사용을 피하라.

특히 여러분이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잠을 자려고 하는 동안 소리와 이미지가 여러분의 마음을 계속 뛰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면 네가 편히 잘 수 있는 능력이 엉망이 될 거야.

평상시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라.

약 1시간 정도 조절하면 밤에 잠을 잘 준비를 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시간이 여러분에게 이상적인 수면량을 구성하는지 알아낸 후, 그것을 꾸준히 진행하십시오.

잠을 더 잘 자고 불면증을 예방하기 위해 수면 공간을 최대한 편안하게 만들도록 노력하라.

조명 수준과 소음 수준을 적절히 조절해 몸이 편안해지고 자연스레 잠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자명종 시계가 그리 밝지 않은지 확인하도록 해라.

지지대가 많은 고급 매트리스를 구입하십시오.

뜨거운 물병은 침대에서 사용해야 한다.

병이 따뜻함을 발산하면서 열은 근육을 풀어주고 진정 효과가 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불면증 치료법일 것이다.

좋은 출발점은 위에 물병을 올려놓는 것이다.

숨을 깊이 들이마시고 열이 몸 전체에 흩어질 때 긴장을 푸십시오.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침실에 가지고 오지 마십시오.

노트북, 휴대폰 등을 가지고 잠자리에 들면 잠을 자기가 힘들 것이다.

만약 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잠자기 한 시간 전쯤에 그 장치들을 끄도록 하는 것이 가장 쉬운 일이다.

몸이 쉴 수 있는 시간을 내라.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에게 물어봐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장기간 복용할 것이라면 이것은 특히 중요하다.

당신은 그것이 단기적인 사용에만 좋고 장기간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글을 읽었으니 왜 매일 밤 잠을 못 자는지 이해해야 한다.

너와 수백만 명의 다른 사람들은 같은 문제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이러한 조언들이 여러분이 잠을 잘 자려고 노력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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