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도와줘 미치겠어! 할 일

강아지를 도와줘 미치겠어! 할 일

강아지를 도와줘 미치겠어! 할 일

만약 여러분이 개를 훈련시켜 본 적이 없다면, 이 기사는 여러분 자신의 훈련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준비는 긍정적이고 효과적인 트레이너가 되기 위한 열쇠다.

시작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다.

구어 방향은 간단하고 간결하며 힘찬 어조로 만들어야 한다.

개가 얼마나 나쁜지 계속 떠들어대지 마라.

간단히 그 문제를 해결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십시오.

또한, 여러분의 음량이 그들의 주의를 끌도록 하고, 여러분이 비즈니스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도록 하라.

개들은 어떤 것이 그들의 관심을 끌 때 한 마음으로 집중하는 기괴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충분한 훈련을 받으면, 당신의 개는 당신의 명령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을 것이다.

두 마리의 개를 가까이 묶지 마라.

개 사슬이 얽혀 개들이 자유를 얻기 위해 몸부림칠 때 해를 끼칠 수 있다.

이것은 특히 한 마리의 개가 다른 개보다 크면, 다른 개를 위험한 위치로 조종하기 위해 그것의 우월한 크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하다.

집에서 개를 훈련시킬 때, 그들이 무엇을 받아들이든지 간에, 그들은 결국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강아지가 규칙적으로 몸을 풀고 싶다면, 매일 두세 번 좋은 음식을 일정한 간격으로 먹이는 것과 같이, 식사도 규칙적으로 유지하라.

이것은 당신이 언제 바깥으로 여행을 갈지 알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개가 사고를 당하지 않도록 보장한다.

개가 발전함에 따라, 더 큰 자유가 부여될 수 있다.

훈련, 순종, 자유의 올바른 균형은 당신의 개가 즐거운 삶을 살도록 보장한다.

하지만 강아지가 너무 많은 자유를 누리게 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여러분의 훈련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강아지를 집에서 훈련시키기 위해, 매일 정해진 사료와 배변 스케줄에 맞추어라.

이것은 당신의 개가 밖으로 나가야 할 때를 더 잘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그래서 그는 카펫에 올라타서 그것을 망치지 않는다.

이 스케줄을 사용하면 당신의 개에게 다가오는 배변 휴식시간까지 그들의 오줌을 누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개를 가장 먼저 가르쳐야 할 것은 “그냥 내버려둬”이다.

이것은 개가 입에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떨어뜨리도록 명령한다.

이 명령은 가구를 손상시키거나 위험한 것을 먹는 것을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강아지를 얻자마자 가장 먼저 가르쳐야 할 것은 그들의 이름이다.

이것은 동물과 인간의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항상 당신의 개를 그의 이름으로 지칭하고, 그것이 불릴 때마다 오도록 가르치기 시작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새 강아지를 가르쳐야 하는 첫 번째 명령 집합이다.

강아지와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중요해, 이것은 강아지가 여러분을 알고 여러분을 신뢰하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거야.

당신의 개가 당신을 신뢰하고 사랑한다면 더 나은 훈련은 나중에 훨씬 더 쉬워질 것이다.

강아지의 훈련이 일관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사람이 둘 이상이라면, 당신은 당신의 가정의 모든 구성원들이 동일한 보상과 명령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몇 개의 다른 단어만을 사용하고 항상 같은 행동을 기대한다면 당신의 강아지는 빨리 배울 것이다.

강아지가 옷깃을 여미는 동안 강아지와 함께 놀면서 목줄을 받아들이도록 훈련시킨다.

개가 옷깃을 편안하게 착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개가 옷깃을 벗을 경우에 대비한 신분증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애완동물 사이에 일어나는 각각의 모든 상호작용은 그것의 태도와 행동을 형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러프하우징과 같은 무고한 활동으로 자신의 훈련 노력을 방해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으십시오.

항상 원하는 행동을 향해 일하여 적절하게 성형하십시오.

개는 다운을 배워야 한다.

이 명령은 그들이 다른 명령을 기반으로 구축하도록 돕거나, 긴급 상황에서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의 개에게 다운 명령을 가르치는 것은 매우 유용할 수 있다.

강아지 이름을 써서 질책할 때마다 좋은 방법으로 3~5번 사용해봐.

개는 자신의 이름이 긍정적인 것과 연관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하며, 만약 불려간다면 결코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지금 보시다시피 얌전한 개를 원한다면 개 훈련은 필수다.

위의 팁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곧 개를 훈련시키는 전문가가 될 것이다.

Close